반응형

SUPER☆GiRLS 수퍼걸스의 渡邉幸愛 와타나베 코우메 가 오늘 스파가 데뷔 10주년 공연에서 졸업을 발표했다.

 

 

 

SUPER☆GiRLS 슈퍼걸스 와타나베 코우메 渡邉幸愛

센터에 선 코우메 아이돌 시장에서 졸업과 복귀, 다른팀으로의 등장은 그렇게 희귀한 일이 아니지만 마치 야구에서의 FA를 하듯 멤버가 '거래'되는 일은 좀처럼 없었다. 거의 최초라고 볼법한 이

e-rown.tistory.com

센다이 출신으로 지역 강소 기획사 Step One 스텝원에 들어가 주니어 아이돌 REX로 활동을 시작, 이후 2019년 12월 24일 B ♭ 비플랫으로 활동을 이어나갔다.

 

2010년 있었던 AVEX 아이돌 오디션 2010에 출전해 떨어졌고, 이 오디션으로 에이벡스는 SUPER☆GiRLS를 결성하고, 결승 낙방자들을 모아 Cheeky Parade를 결성한다.

 

낙방 후 센다이로 돌아와 비플랫 활동을 하다 2012년 6월 6일 선발 멤버에서 Party Rockets가 결성되고 파티 로켓에서 리더로 활동하며 8월 15일 에이벡스를 통해 메이저 데뷔를 하게됐다. 

 

2013년 12월 15일 파티로켓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졸업을 하고 2014년 2월 23일 스파가의 2기 멤버로 가입, 1기와 2기들이 모두 졸업발표를 한 후 2018년 12월 19일부터 현재까지 팀의 리더직을 수행해왔다.

 

 

와타나베 코우메를 상징할만한 곡으로는 파티로켓시절 대표곡이었던 セツナソラ 세츠나소라

 

 

 

 

@JAM 2017은 도로시 리틀해피, 가렛 등의 팀들과 함께 파티로켓도 OG멤버 넷이 모여서 원년멤버들의 마지막 공연을 피로했다. 10분 정도부터 세츠나소라.

 

 

스파가 시절 코우메를 대표한 곡은 ギラギラRevolution 기라기라레볼루션

 

가입 후 1년후 나온 스파가의 12번째 싱글로 마에시마 아미와 센터를 나눠가지며 한참 인기가 오르던 시기의 열기를 보여준 곡으로 브릿지의 코우메콜이 들어간다. 2분 40초 정도부터 코우메 파트가 끝나고 나오는 "우메우메우메우메 코우메"라는 콜이 들린다.

 

 

 

渡邉幸愛(SUPER☆GiRLS)『皆様へ』

本日、発表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が私、渡邉幸愛は来年の6月を持ちましてSUPER☆GiRLSを卒業します。あ〜いよいよ私がこの発表をする時が来たんだなぁと不思議…

ameblo.jp

미야기에서 8년, 스파가에서 7년. 총 15년의 아이돌 생활을 해왔으니 크게 여한이 없을 것도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