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Rown's words & works :: STAiNY 葉月ゆりか 하즈키 유리카 활동 종료 공지 (tistory.com)

 

STAiNY 葉月ゆりか 하즈키 유리카 활동 종료 공지

중요한 공지 제가 STAiNY로 활동하는 것은 4월 27일 토요일 단독 공연까지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정말 죄송합니다. 작년에 취업을 위해 졸업을 시켜달라고 운영님께 말씀드리고 운영님의 허

e-rown.tistory.com

【공지】
평소부터 STAiNY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즈키 유리카입니다만, 이번에 취직하기 위해 STAiNY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본건에 관하여 본인과 운영측 사이에 착오가 있어, 본인 및 여러분께 큰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본인과 운영으로 대화의 장을 마련한 결과, 졸업 공연을 4월 29일(월) 밤 시간대에 시부야 RING에서 개최하겠습니다. 갑작스럽게 개최되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초기 멤버로서 열심히 해준 그녀를 배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이하의 공연에 출연하겠습니다.
4/27(토) '단독 공연' 시부야 근미래 회관 (4/27 12:00 티켓 발매 예정입니다.)
4/28(일) '오사카 원정' 우메다amHALL


졸업까지는 짧은 기간이지만,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IS:SUE 6월 데뷔 예정

매일매일 잡설 2024. 4. 26. 23:51 Posted by e-rown
반응형

 

 

PRODUCE 101 JAPAN THE GIRLS 주목 멤버들

PRODUCE 101 JAPAN THE GIRLS 이 방송을 예고하며 테마곡으로 선정된 「LEAP HIGH! ~明日へ、めいっぱい~의 무대가 공개됐다. https://produce101.jp/profile/list/?lang=ja PRODUCE 101 JAPAN OFFICIAL SITE 君の夢は、時を越え

e-rown.tistory.com

 

PRODUCE 101 JAPAN THE GIRLS의 파이널리스트 4인으로 구성된 IS:SUE가 6월 데뷔를 앞두고 5월 KCON 출연도 예정하고 있다. ME:I가 데뷔한지 얼마 안되었다는 타이밍문제로 논란중.

 

멤버는 会田凛 아이타 린 釼持菜乃 켄모츠 나노 田中優希 타나카 유키 坂口梨乃 사카구치 리노 

반응형
반응형

 

[水翠ふう 미스이 후우 탈퇴, 1st 원맨 라이브 무기 연기 공지]


평소부터 [도핑기와쿠]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표제의 건에 관해서, 보고드립니다.
현재 요양중인 미즈이 후우입니다만, 데뷔 라이브 이전부터 건강 문제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상황을 보면서 활동을 계속해 왔습니다만, 향후 컨디션 개선 및 안정을 볼 수 있으며 먼저, 본인과 협의한 결과, 금일부로 [도핑기와쿠] 로서의 활동을 종료하겠습니다.
또, 그에 따라 5월 20일(월)에 예정하고 있었던 "1st one-man LIVE~ 주사 시간입니다♪~" 에 대해서는 그룹 운영체제의 재검토를 위해, 무기한 연기로 하겠습니다.
원맨라이브까지 1개월이 안되어 이 타이밍에 보고드리고, 대단히 죄송합니다. 티켓의 환불은, 추후 공식적으로 발표, 순차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갑작스런 발표가 되어,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는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카타오카 미유, 마에카와 아야네, 세토 리코, 마노 에마의 4명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울리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올 수 있도록 나날이 성장할 테니 계속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탈퇴 발표와 관련하여, 미스이 후우에 대한 직접적인 문의는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본인 코멘트
도핑기와쿠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휴양기간이라 오래 기다리셨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보고를 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그리고 원맨을 중지시켜버리고, 멤버나 관계자 여러분, 기대해 주세요 계셨던 팬 여러분께도 폐를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거듭 사과드립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도핑기와쿠 미스이 후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도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