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언제나 젠부키미노세이다.를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젠부키미노세이다. 스탭입니다.
오늘은 '미루루라테' 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 신멤버 "미루루라테" 입니다만, 본인과 관계 각처와 상의 후에 계약 해지가 되었으므로 보고드립니다. 오디션 때는 발현되지 않았던 본인의 정신적 질환때문에 계약상 이행 불가능한 문제를 근거로 이대로 활동을 계속해도 본인, 그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해 이번 결단에 이르렀습니다. 미루루라테 본인의 코멘트를 봐주세요.


미루루라테입니다.
라테는 매우 단기간이 되었지만, 젠부키미노세이다. 로서의 활동 사퇴 계약 해지가 되었습니다. 저 자신의 정신 불안정 상태등에 의한 그룹에의 폐가 되어 버리는 상황을 근거로 열심히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없애 버린 것등에 의해 관계 각처의 여러분과 상담했습니다.  갑작스런 보고가 되어버려서, 죄송합니다. 많은 고민 끝에, 관계 각처의 여러분과 상의하여 이번 형태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많이 걱정해주신 분들, 코도모멘탈을 좋아해서 LIVE를 보러 와주신 분들과 많이 시간을 보낼수 있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멤버들이나 스태프분들, 팬분들의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메구짱, 메이짱, 코모짱, 무쿠, 히카리, 열심히 하는 모두가 너무 좋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이 되어버렸지만, 물빠진 색, 미루루라테를 좋아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갑작스런 일로 여러분께는 대단히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으로 젠부키미노세이다. 신체제가 되도록, 신멤버 오디션을 개최합니다.  5월부터 개최되는 26개 도시 LIVE HOUSE53 공연도 그 후의 전개도 포함해 멤버·스탭이 하나가 되어 힘껏 노력해 나갈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젠부키미노세이다.  미루루라테 응원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E-Rown's words & works :: シュレーディンガーの犬 슈레딩거노이누 신멤버 なのみゅー 나노뮤- (tistory.com)

 

シュレーディンガーの犬 슈레딩거노이누 신멤버 なのみゅー 나노뮤-

シュレーディンガーの犬 슈레딩거노이누가 신멤버 なのみゅー 나노뮤-를 공개했다.

e-rown.tistory.com

 

きらり  키라리

 

 

ふうか 후우카

 

E-Rown's words & works :: まねきケチャ 마네키케챠 멤버 2인 졸업 공지 (tistory.com)

 

まねきケチャ 마네키케챠 멤버 2인 졸업 공지

【시노하라 아오이·모리 후우카 졸업 공지】 평소부터 마네키케챠에게 따뜻한 지원을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중요한 보고가 있습니다. 마네키케챠의 멤버 시노하라 아

e-rown.tistory.com

E-Rown's words & works :: まねきケチャ 마네키케챠 신멤버 森ふう花 모리 후우카 (tistory.com)

 

まねきケチャ 마네키케챠 신멤버 森ふう花 모리 후우카

まねきケチャ 마네키케챠 3인 졸업 공지 【소중한 소식】 평소보다 마네키케챠에게 따뜻한 지원을 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중요한 보고가 있습니다. 초대 케챠의 멤

e-rown.tistory.com

 

마네키케차의 전 멤버 森ふう花 모리 후우카

 

졸업은 반년전에 결정했고, 그 때는 더이상 아이돌 하지 않겠다고 생각하고 이적을 위한 졸업으로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타이밍적으로 아무래도 졸업으로부터 첫피로가 빨라져버렸습니다.
당사가 쌍방으로 합의한 것이니 이상한 추측을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모두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한 것은 정말 미안해
나도 마음의 정리는 아직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4월 12일 졸업후 첫피로까지 며칠 안걸리다보니 논란이 일었지만 본인이 해명했다.

 

6인 신체제의 첫 피로는 4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다.

반응형
반응형

 

인터넷에 퍼지는 사진들은 筑駒2021文化祭 코마바 2021 문화제의 사진들이라고 한다.

츠쿠바대 부속 코마바 고등학교의 문화제

문제가 되는건 날자.노기자카 5기의 최종 심사는 9월 19일이었고. 해당 문화제는 10월 28일이었다고 한다.



 

 

 

과거 방송의 발언들이 재조명되는 중

 

「高校時代はスケートリンクと学校の往復であまりキラキラjkライフを送れなかったから、制服遊園地とか放課後制服でお友達と遊びに行くとか部活に憧れてたの」

"고등학교 때는 스케이트장과 학교 왕복으로 그다지 반짝반짝 jk라이프를 보내지 못했기 때문에, 교복 유원지나 방과후 교복으로 친구들과 놀러 간다든가 동아리 활동을 동경했어."


「打ち上げとかも参加したことなくてクラスラインでも一言も発せないような目立たない存在でした」

"뒤풀이 같은 것도 참여한 적이 없어서 클라스라인에서도 한마디도 할 수 없는 눈에 띄지 않는 존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