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ラストアイドル 라스트아이돌 何人も

 

라스트 아이돌 愛を知る

2018년 홍백가합전의 AKB48

 

オサレカンパニー 오사레 컴퍼니

 

AKB48의 의상을 담당하는 그룹으로 유명한데, 멤버들 사이에서도 자주 언급되는 담당자 しのぶ 시노부는 아이돌 팬이라면 들어봤을만한 이름이다. 2018년 홍백가합전 의상이 대표적으로 평가가 좋은편이며, 최근에는 ラストアイドル 라스트 아이돌, =LOVE 이코라브 등 도 담당하고 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AKB48 엠스테의 헤비로테이션 당시 꽃 의상

 

ピックアップミー 픽업미

 

오사레 컴퍼니 이외 48 의상을 담당하는 그룹 중 하나로 SKE48의 싱글 의상을 많이 담당했고, 극장공연 의상도 맡아서 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엠스테 당시 헤비로테이션의 꽃 의상으로 자주 회자되며, 최근에도 48 의상을 계속 담당하고 있으며, 여성 레슬러 의상도 만들고 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尾内貴美香 오나이 키미카

 

현재 빈티지 드레스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乃木坂46 노기자카46, 欅坂46 사쿠라자카46 의상을 담당하고 있다. 곡과 무대에 맞춘 의상이 팬들의 반응도 좋은편이다.

 

 

 

kimika onai on Twitter

“もう少しで発売になる乃木坂46のnew single〝Sing Out!〟楽曲と振り付けとMVの雰囲気と…色々見て聞き込んで力強く女性らしい衣裳になったら良いなと思って衣裳製作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twitter.com

2018년 홍백의 欅坂46


百瀬豪 모모세 고

 

디자이너라기보다는 스타일리스트로 사쿠라자카46의 홍백을 비롯해 여러 팀을 담당했다. 그보다 SEKAI NO OWARI와 야마시타 토모히사, 그리고 SMAP을 담당했던로 더 유명하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소속사 사이트

 

 

 

NEPO - GO MOMOSE : Stylist

百瀬豪 (ももせ ごう) スタイリスト。丸本達彦に師事2010年 独立。SMAP、SEKAI NO OWARI、山下智久、山崎育三郎など多数のアーティストのスタイリングを担当。SoftBank、TOYOTA、au by KDDI、KIRINなど

nepo.tokyo

 

平戸麻鈴 히라토 마린

 

일반 기업의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독립했으며,  ベボガ! 베보가, わーすた 와스타, 虹のコンキスタドール 니지콘, でんぱ組.inc 덴파구미 등의 의상을 담당해왔다. 최근에는 ねもぺろ from でんぱ組.inc 네모페로, ARCANA PROJECT 아르카나 프로젝트, リルネード 리루네도 등의 디어스테이지 계열 팀들 의상을 담당 중이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개인 사이트

 

 

 

MARIN HIRATO

futuristic layered construction japan culture

merlinhirato.com

MUCHU-623

 

와스타 의상들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인스타에도 작업물을 올리고 있다. 이전에 노기자카와 모모크로 의상을 담당한 것으로도 알려져있으며, 최근 니지콘, 덴파구미 등 담당하며 활동중이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LADYBABY

 

ZOC

 

東佳苗 우사기 카나에

 

브랜드 縷縷夢兎 루루무우 운영중이며, 주로 브랜드 이름을 걸고 각 팀과 콜라보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LADYBABY와 ZOC이 대표작으로 자주 회자된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シルクハットパレード 의상

 

二人だけの初めてをもっと 의상

 

宮本美優 미야모토 미유

 

26時のマスカレイド 니지마스가 메이저데뷔한 후부터 현재까지 의상을 모두 담당해오고 있고, 같은 회사의 사일런트 사이렌의 의상도 담당하고 있다. 데뷔당시 니지마스는 WEGO와 도쿄문화복장학원 학생들의 협력으로 스타일링했지만, 메이저 데뷔 후 부터 미야모토 미유의 담당으로 의상 제작하고 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니지마스 데뷔 당시 도쿄문화복장학원의 트윗

 

 

 

文化服装学院【公式】 on Twitter

“8/7にメジャーデビューする26時のマスカレイド-ちゅるサマ! (Music Video)の衣装を文化服装学院卒業生が制作。新アーティスト写真のスタイリングをファッション流通科スタイリストコースの

twitter.com

위 언급된 인물들 중 문화복장학원 출신이 많은것도 특징이다. 문화복장학원은 아시아 최고의 디자이너 스쿨이기도 하며, 배출된 인력들이 여러 방면으로 진출하다보니 아이돌쪽 종사자들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