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월 9일 있었던 EVOLUTION POP! ONLINE SPECIAL 3 공연

 

라인업이 꽤 알짜였고, 두 무대 15개팀 출연진으로 구성됐던 공연이다. 

 

1번 채널 후반이 Task have Fun 타스크 - ナナランド 나나랜드 - 26時のマスカレイド 니지마스 - 虹のコンキスタドール 니지콘으로 이어지며 어느 페스 못지않은 라인업이었지만 ....

 

 

니지마스는 센터인 来栖りん 쿠루스 린이 불참..

 

 

 

26時のマスカレイド 니지마스 来栖りん 쿠루스 린 가족의 코로나 양성 진단으로 휴식

26時のマスカレイド 니지마스 来栖りん 쿠루스 린의 가족이 코로나 양성이 나와 11월 18일까지 관찰기간으로 휴식에 들어갔다. 본인과 다른 가족은 음성이 나왔다고한다.

e-rown.tistory.com

2주간의 격리기간이었다.

 

니지콘 무대도 둘이 자리를 비우니 많이 허전했다.

 

센터에 자주 나서는 鶴見萌 츠루미 모에가 연극 少女ヨルハ 소년 요루하 연습으로 결장. 

根本凪 네모토 나기는 다른 스케줄로 결장. 네모토는 3개팀을 하다보니 니지콘의 중소규모 페스때는 안나올때도 자주 있는편.

 

이런 무대에서는 늘 빈자리 일부를 확실히 채워주는 식스맨 隈本茉莉奈 구마모토 마리나가 있는데, 언젠가부터 이 역할이 너무 당연하게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30분짜리 공연의 주인공이 되버린 蛭田愛梨 히루타 아이리.

 

마리나가 채우는 부분을 제외하고 네모토 나기와 츠루미 모에의 파트를 모두 커버했다. 혼자 무쌍을 찍을거라고 예상 못한 자리에서 갑자기 이렇게 해버리니 놀랐던 팬도 많았던 무대.

 

히루타 아이리는 어느 자리를 가도 니지콘에서 1인분 이상은 보여주고 있었지만, 이 공연에서의 히루타 아이리는 혼자 3인분을 해내면서 그동안 조금씩 비중을 높여온 이유를 보여줬다.

 

그 앞을 채우고 있던 윗 기수들에 비해 파트가 적고 역할 분담이 확실한 팀이라 이만큼 보여줄 기회가 없었을 뿐 니지콘은 앞 기수들이 외부 활동을 늘려가면서 이들이 없을때를 늘 대비해오고 있었다. 그 결정판 중 하나를 보여준 무대라 니지콘 팬이거나 히루타 아이리 팬들은 한번쯤은 꼭 봐야할 무대로 남을 공연이었다. 

 

비중을 계속 높여가고 있는 山本莉唯 야마모토 리오. 노래 부르는 비중도 점차 늘어나고 무대에서 앞으로 나오는 시간도 점점 길어지고 있다. 가장 마지막 합류한 멤버라 그동안 이만큼 나서지 않았는데 불안했던 이전에 비해서 많이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츠루미 모에의 연극뿐 아니라 무대에 집중해야하는 몇명의 멤버를 제외하면 니지콘은 모두가 외부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어서 이런식의 무대는 앞으로도 더 자주 보게될 것으로 보인다. 그때마다 어떤 멤버가 어떻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도 앞으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물론 TIF나 @JAM 같은 큰 무대에서는 완전체로 나설것이니 대형 페스에 가서 니지콘의 무대를 봐야할 이유 중 하나가 될 수도 있다.

 

 

그냥 끝내면 허전하니 GEM COMPANY 커버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