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덴파구미.inc 멤버들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오직 생일만 적혀있죠.

소속사인 dear stage는 인디 락 레이블인 toy factory 산하의 인디 아이돌 레이블인데

니챤에서 이들의 전략을 "점점 어려지는 아이돌에 맞서 나이든 아이돌을 제작하는 전략"이라고 비꼰바 있죠.

딱 보기에도 대충 연배가 저랑 비슷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의 느낌이라 이리저리 뒤져봤고,

6명 중에 3명의 멤버 나이를 알아냈죠.

1기 古川未鈴 후루카와 미린 1984
2기 相沢梨紗 아이자와 리사 - 리더
2기 夢眠ねむ 유메미 네무 1987
3기 成瀬瑛美 나루세 에이미 3기
4기 最上もが 모가미 모가 4기
4기 藤咲彩音 후지사키 아야네 1995

한번 더 느꼈지만, 활동 기간이 긴 멤버들은 어떤식으로건 신상을 밝힐 수 있더군요. 특히나 회사에 들어오기 전부터 활발한 활동을 하며, 입사 후에도 외부 활동이 단독으로 활발했던 후루카와 미린의 경우 금새 찾을 수 있게 되더군요. 그리고 막내 핑키는 딱봐도 어려보였는데 생각보다 훨씬 어렸네요. 아무래도 언니급 멤버들 나이가 워낙 많다보니 어려는 보였는데 이정도일거라 생각은 못했나보네요.

모든 멤버들이 오타 출신인데다 해당 필드에서 각자 한가닥씩 하다보니 알려진게 꽤 있게 되네요. 그리고 몇명은 니코동에서 춤 추는 영상을 지속적으로 올려서 픽업된 경우도 있습니다. 핑키는 나이가 어린데도 춤추어 보았다를 보면 댄스 실력이 장난 아닙니다.

호기심이 가는 팀이라 계속 뒤져보게 되네요. 덴파구미.

 

- 2012년 8월 21일 내가 쓴글 퍼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