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로카와 나나세의 블로그에 언급된 이야기.


http://lineblog.me/theworldstandard/archives/1035922665.html






오늘 첫번째의 무대가 끝난 후

HKT48 씨의 라이브를 보러 갔습니다 ♪ (> ∀ <)


이것은 "♪ 멜론 주스"시

수건 돌리는 나 ,,!


정말 즐거워서 순식간이었습니다 ...! ︎


그런데!

듣고 싶었던 노래,

좋아하는 곡이 많이 볼 더라😍💓


HKT48 멤버 씨의 너무 귀엽다 미소에 빨려 들어갈 것이었다 ... (* 'ω' *) ♡


그리고 무려

라이브 후에 HKT48 씨에게 인사를시켜 주신 것입니다 😣! ︎


사시하라씨는 Twitter의 팔로우 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를 꼭 전하고 싶어서 ...


몹시 긴장했지만 전해졌습니다! > _ <



"와스타 열심히해 응원하고있어!」라고 상냥 든든한 말을 걸어 주셨는데, 

그것이 기뻐서 계속 잊을 수없는> _ <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사시하라 (리노) 씨와 오오타 (아이카) 씨가

함께 사진을 찍어 주셨습니다 😣💕


보물입니다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_ <!!!


그리고

사시하라씨가 저를 알아주시는 계기를 만들어 준 것은

같은 HKT48의 타시마 메루 짱이에요!


메루와 중학교 3 년 내내 같은 반이어서

항상 함께 있었다


단짝


그런 메루와 

공연라고 말하면 과장일지도 모르지만, 오늘 TIF라는 큰 행사에서 공연 할 수있었습니다! > _ <


오늘 만날 때 엄청 기뻤어요 ... 😢! ︎ ! ︎


무슨 일에도 전력으로 임하는 메루은

언제나 반짝 반짝 빛나고있어 ,,


내게 태양 같은

계속 동경의 존재였습니다 (> ω <) ♡



사실 "언젠가 같은 무대에 서고 싶다 네요"라고

오래 전에 그렇게 둘이서 약속 있었어 ♪


그리고 이것이

메루가 써준 Google+.


https://plus.google.com/101107068827865810697/posts/SETCNFAtuJo



여러 번 읽고는 울고 ... (T_T) ♡


나는 친구로 메루가 바쁘게 노력하고 것을 항상 가까이에서 보았기에, 조금이라도 힘이되고 싶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고마워 메루.


학교의  오는 길에

집까지의 길을 탐험하고 돌아

좀처럼 집에 겨우 도착할 수 없게 나거나 ♪ 웃음


중학교의 졸업식 날

교복 리본 서로의 메시지를 쓰고 그것을 교환하거나 ...


그 밖에도 많이 있었군요 (∩'ω`∩)


그립구나 ,, 😊 ♡


나는 아이돌로서의 메루도 싶지만

평범한 소녀로서의 메루도 사랑 해요! ︎ ♡


그런 친구가있어서 나는 정말 행복. 😊 ♡



나는 메루처럼 능숙하게 문장은 쓸 수 없지만, 메루에 대한 사랑은지지 않습니다! ︎

□ (. ゜ ▽ ˚) 노




HKT48 씨는 굉장히 큰 그룹 씨로, 아직도 아직도 머나 먼 존재하지만


아주 조금씩이라도 접근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됩니다. (> ω <) ♪



오늘은 정말로 고마워요 ♬


나도 노력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소원이 하나 들어 맞았다" 


오늘 저와 가장 친한 친구의 소원이 하나 들어 맞았다! ! 


"언젠가 같은 무대에 서고 싶다 ..." 


그렇지 졸업식 날에 맹세 한 약속. 


오늘 TIF 서로 출연 수 있었어요! 


중학교 3 년간 같은 클래스에서, 

내가 학교 올 수 없었던 때 프린트 갖다 주거나 

함께 놀고, 항상 연락하고. . 


서로 일에 도쿄에서 출발한 비행기로 돌아와 함께 학교에 간 적도 있었네요. 

쭉 함께 보낸 친구. 


이름은. . 


와스타에 소속되어있는 히로카와 나나세 짱입니다! 


사시하라씨가 Twitter에서 스카우트했다 나나세입니다 웃음 


이것도 사실 제가 나나세의 스티커 사진의 사진을 보여준 계기로. 

이미 오래전이지만. 

그 무렵부터 귀엽다고 이야기 했어요. 


언젠가 여러분에게 가장 친한 친구를 소개하자고 둘이서 이야기하여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서로 같은 무대에 서 만날 때 ^ o ^ 


오늘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좋아하는 나나세와 

이렇게 꿈에 한 걸음을 함께 취하는 걸까 생각하면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서로 좀더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나세, 

공연과 악수회에 와주거나 

바다의 라이브도 메이지도 총선 후 밤축제도 

그리고 오늘 TIF도 보러 와줘서 고마워


친구와의 인연도 여러분과의 연결 앞으로도 소중히 해 나가고 싶습니다. 


TIF 끝에 만나러 와준 나나세와


----------------------------------------

그리고 재조명되는 과거 타시마 메루의 공연 중 발언.



HKT48 田島芽瑠の親友の子が福岡の他のアイドルグループに加入 

2014年3月19日 HKT48劇場 HKT48研究生「脳内パラダイス」公演 


本日のお題:私のちょっとしたエピソード 


田島芽瑠「私のちょっとしたエピソードは私、親友がいるんですけど、その親友が凄い可愛いんですよ。「HKT48入らない?入らない?」 

ってずっと誘ってたんですけど、この前お話してる時に急に「あのね」って言われて「何?何?」って言ったら「私、アイドルグループに入ったの」って言われて。 

そう、福岡の他のアイドルグループに親友が入っちゃって、ビックリしたんですけど、さしこちゃんが前、アイドル祭りやられてたじゃないですか。 

そこでそういうアイドル祭りとかでまた一緒のステージに立って歌う機会があればいいなと楽しみにしています」



HKT48타지마 메루의 친구의 아이가 후쿠오카의 다른 아이돌 그룹에 가입 


2014년 3월 19일 HKT48 극장 HKT48 연구생 "파라다이스"공연 


오늘의 제목:나의 조그만 에피소드 


타지마 메루 "나의 조그만 에피소드는 저,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굉장히 귀엽거든." 

HKT48 안 들어와? 안 들어요?" 라고 계속 했었는데, 얼마 전에 말했을 때 갑자기 "저기"라고 해서 "뭐야 뭐야?"라고 했더니 "나, 아이돌 그룹에 들어갔어"라고 말했어요.


그래, 후쿠오카의 다른 아이돌 그룹에 친구가 나와서 놀랬는데 사시하라상이 전에 아이돌 축제를 열었잖아요. (2012년 사시하라 프로듀스 유비 마츠리)

거기서 그런 아이돌 축제 등으로 다시 함께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