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루루의 유키링 디스

아이돌 이야기 2015. 5. 30. 21:33 Posted by e-rown
반응형

요새 니챤에 한참 말이 많아서 대차게 파루루가 까이고 있다. 


AKBtoXX에서의 발언.



문제의 발언은 "柏木さん悪口言われやすそうなタイプだから"(카시와기상은 욕먹기 쉬운 타입이니까)

女子ウケ悪そうだから。女子が嫌いな女子タイプじゃないですか、みるきーとかも(여자가 또 나쁜것 같아서, 여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타입이잖아요. 미루키라거나)




한방에 미루키까지 보내버리는 패기.


요새 배짱은 사실 아츠시 파루루의 마루마루 바이트에서 제대로 보여주고 있긴 하다 ㅋㅋ


그와중에 우타게 나와서 한 발언도 더불어 까이고 있음.



스맙의 멤버이자 일본 최고의 엠씨인 나카이에게 말걸지 말라고...




센터에 엠씨랑 제일 가까이 앉아서 부리는 패기.


그래서 과거 행적이 또 까이고 있는데...이런거 보면 네티즌은 일본이나 한국이나 비슷하다. 과거의 사진들을 털고..




위치선정과...



꼿꼿파루


그리고 지난 메챠이케 방송도...



다카미나 스캔들 돗키리편...



무시해도 되잖아 ㅋㅋㅋㅋㅋㅋ



커버치려고 해보지만 늦었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방중 이런저런 캡쳐들로 마무리



귀찮음



모야저거...



귀찮음..



간지러



여기도 



졸려 ㅋㅋㅋㅋ


유키링 팬들이 열심히 디스하는데 요새 파루루 저게 컨셉인지 열심히 밀어서 별로 거부감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