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산관련해서 이전에 포스팅은 했고...
news.yahoo.co.jp/articles/2e2c6a442a23dfc2672c515fd27cc812dd8df090
야후뉴스에서 다룬 기사.
마지막 공연을 하면서 티켓 가격이 처음에는 꽤 논란이긴했다. SS석 68000엔, S석 38000엔, A석 15800엔. 하지만 이것도 전석 매진을 시켰는데 그럴만도 한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앞뒤로 한두석씩 띄어앉다보니 한석에 2~3석 가격을 책정하게 되었고 관객 숫자도 제한하게 되었다. 라이브 뷰잉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도 목표금액이었던 1000만엔을 훌쩍 넘긴 4600만엔 펀딩 성공.
소라토부 사카나의 집객력을 생각하면 이정도는 거뜬한 수준이었다. 마지막 공연이기에 6년간 발표한 50곡을 4시간 동안 피로하며 장대한 마무리.
아이돌 그룹을 통한 프로듀서의 음악적인 실험을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그룹으로 남을 것이다.
반응형
'아이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우리(루나솔라) (0) | 2020.09.09 |
---|---|
芹澤もあ 세리자와 모아 of ukka (0) | 2020.09.08 |
#ババババンビ 바바바밤비 The NIGHT 출연분 20200825 (0) | 2020.08.30 |
GEM 멤버들의 근황 (2020년 8월) (0) | 2020.08.25 |
2020년 10월 31일 ONE CHANCE 해산 (0) | 2020.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