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익의 배송 문제

매일매일 잡설 2023. 12. 24. 20:42 Posted by e-rown
반응형

다카시마야의 케이크 택배로 도착했다.
슬프다.

 

 

타카시마야 백화점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했다. 

백화점의 온라인 스토어인만큼 유명 브랜드나 유명 파티시에들이 선정되어 입점했고, 이 케이크들끼리 매년 순위가 매겨지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올해는 그중 한 종류에서 문제가 생겨 SNS를 통해 전파되며 크게 화제에 오르고 있다.

 

 

타카시마야의 케이크 실화인가?

 

이런 사례가 한두개가 아니다보니 高島屋クリスマスケーキ被害者の会 타카시마야 크리스마스 케이크 피해자 모임 이라는 이름아래 케이크를 받은 사람들이 모두들 도착한 케이크 상태를 올리기 시작했다.

 

 

 

해당 케이크는 Les Sens 레 산스의 타카시마야 한정 제품인 ストロベリーフリルショートケーキ 스트로베리 프릴 쇼트 케이크

 

 

한 구매자가 자신의 구매 목록을 올리며 확인

 

 

일이 하루만에 전국단위로 알려지자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선 빠르게 공지를 올린다.

 

<레 산스> 스트로베리 프릴 쇼트 케이크 배송 관련 사과 및 공지

 

고객 여러분께 


평소보다 각별한 보살핌을 받아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당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하신< 레 산스> 스트로베리 프릴 쇼트 케이크에 대해서, 일부 상품이 무너졌던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는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염려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아래의 문의 창구로 신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로서는, 향후 한층 더 관리 체제를 철저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12월 24일

주식회사 다카시마야 EC사업부

【해당 상품】:
< 레 산스> 스트로베리 프릴 쇼트 케이크  세금포함 5,400엔

【내용】:
배송해드린 상품이 무너졌습니다. 거듭 사과드립니다.

【문의 창구】:
주식회사 다카시마야 다카시마야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프리다이얼 : 0120-540-980
접수 시간 : 대단히 죄송하지만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하겠습니다

.※1월 1일은 제외

 

 

대형 백화점다운 빠른 대처로 문의자에게 환불해 줄것을 밝히고 있지만 사과문에 대해서도 일부 비판이 나오는중

 

 

사과문의 표현이 모호하거나 열린 표현을 쓰는데 반해 사과의 문장이 없다는 점.

 

 

그리고 24일 오전 10시. 무사히 도착한 사례가 일부 올라왔다.

 

 

사람들은 일의 문제를 찾던 도중 한 택배업체가 명시하고 있는 부분을 찾아냈다.

 

デコレー ションケ ーキ(クリーム・チョコレートや果物などで飾ったケーキ)は、送れません。
ロールケ ーキなど配送で形状が崩れにくいも のは、送れます。

데코레이션 케이크(크림 초콜릿 과일 등으로 장식한 케이크)는 보낼 수 없습니다.
롤케이크 등 배송으로 모양이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것은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어머니의 날에 주문했던 사람이 같은 배송업체를 통해 받았던 사진을 올리며 이쪽 업체일 것이라는 심증이 사람들 사이에 확산된다.

 

 

한 베이커리 통판 업체의 케이크 포장 레귤레이션도 주목받게 되었지만

 

 

이곳 역시 주문한 상품과 전혀 다른 도착 제품이 올라오기도 함.

 

 

반대로 완벽한 상태로 도착했다는 大丸 다 이마루의 케이크가 역으로 화제

다카시마야의 엉망진창 케이크가 화제이므로 어제 우리 집에 완벽한 상태로 도착한 다이마루의 케이크를 올려 둡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