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평소부터 키미노걸프렌드에 따뜻한 성원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새로운 체제 시동을 향해 논의를 실시해 나가는 중에 후타바 나호·타치바나 나기사로부터 졸업과 퇴소의 신청이 있어, 이것을 수리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는 안타까운 보고가 되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졸업에 따라 2명이 함께하는 라스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9월 3일(일) 아오하리움 도쿄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끝까지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이하 멤버로부터의 메시지입니다.


갑작스런 발표로 놀라게 해서 정말 미안해요.
이 휴지 기간 동안 더 많은 것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어떤 선택을 해야 제가 이루고 싶은 꿈에 가까워질 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새로운 환경에 도전하기로 결심하고 졸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팬분들께는 정말 감사의 마음이 가득합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고 네거티브 사고밖에 할 수 없었던 내가 여러분의 따뜻한 말과 응원 덕분에 저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때든 팬분들이 제일 먼저 생각나고 앞으로도 여러분들 중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로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 체제가 종료될 때 저는 여러분에게 "다시 꼭 돌아올 거예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믿고 기다려줬으면 좋겠어요. 다시 꼭 여러분 앞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타치바나 나기사

 


갑작스러운 발표가 되어버려서 정말 미안해요.
수험이라는 중요한 시기에 접어들어 아이돌 활동과 학업의 양립이 어려워져 버려서 수험을 포함해 장래를 위해서 졸업을 결단했습니다.
혼다산치노 리빙, 키미노걸프렌드로 활동해가면서 정말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13살부터 아이돌 활동을 하고 아이돌이 되지 않았다면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돌에게 바친 중학교 생활,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한정되어 있었지만 둘 다 저한테는 굉장히 큰 존재예요. 아이돌이 되어서 저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키미갈을 계승하는 결단을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는 형태가 되어버려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만, 끝까지 저답게 열심히 할 테니까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후타바 나호

반응형